취미/야구

한화 이글스 레플리카 유니폼 구매 후기

SaintPark 2016. 7. 27. 20:19

예전부터 야구유니폼을 사야지 사야지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지르게 되었다.

야구장 그거 얼마나 간다고 유니폼을 살까 하는 생각에 망설였지만

아무래도 야구를 제대로 즐기려면 유니폼이 하나 필요하겠다는 생각, 그리고 팬심때문이었다.

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타팀팬 친구의 유니폼을 보니 너무 사고싶어져서...


구매한 곳은 다음과 같다.

http://storefarm.naver.com/lockerdium/products/442379590


사실 이글스 공식 쇼핑몰에서 살까 했는데,

배송도 느린것 같았고 마킹을 하면 더더욱 느린것 같아서 대전구장 이글스샵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보이는 홈페이지에서 구매.

구매한지 바로 다음날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... 엄청난 배송속도.



도착한 모습



앞모습



뒷모습. 마킹은 아직 하지 않은 상태이다.

마킹을 포함하면 배송에 2~3주가 걸린다고한다.

그냥 옷들고 오프라인에서 하는게 빠를듯...



그리고 착용샷.



착용느낌은 상당히 괜찮다. 뽕뽕 뚫려 있어 시원하고 가벼움.

하얀색이라 패션아이템으로도 꽤 유용할듯 하다.

이제 야구장 갈 일만 남았다. 오예


여담으로 어센틱을 구매하지 않은 이유

1. 비싸서

2. 옷에 붙은 광고가 맘에 안들어서

ㅋㅋㅋㅋㅋㅋㅋㅋ

입문용으론 레플리카가 제격인듯!